CS

고객센터

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
  • 본인 신용카드와 휴대폰이 아닌 경우 결제가 가능한가요 ?

    안녕하세요 센드핀입니다!


    센드핀에서는 본인 명의 신용카드와 휴대폰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.
    타인 명의의 휴대폰과 신용카드 사용 및 무단 도용 시에는 이용 제한 처리되며 법적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구매 후 상품권 핀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?

    안녕하세요 센드핀입니다!


    센드핀에서는 365일 24시간 실시간 발송 시스템으로 본인인증된 본인 휴대폰 SMS으로 자동 발송 됩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상품권 구매 후 취소 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?

    안녕하세요 센드핀입니다!


    센드핀에서 발송되는 모든 상품권은 핀번호 형태로 고객님의 휴대폰 메시지로 전송됩니다.

    한번 노출(개봉)된 핀번호는 환불 및 취소가 어려우니 신중히 구매 부탁 드립니다.

    단, 핀번호 미개봉 상태에서 정당한 사유로 취소가 진행되어야 하는 경우 결제하신 결제수단의 결제 취소만 가능합니다.

    (프로모션 할인 상품권은 취소나 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.)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상품권 구매 후 문자가 안와요 ?

    안녕하세요 센드핀입니다!


    센드핀에서 구매한 상품권은 SMS/LMS/알림톡 등으로 실시간 자동 발송됩니다.

    간혹 네트워크 오류로 발송이 지연되거나, 스팸설정으로 휴대전화로 수신을 못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스팸 차단 돼있는지 확인 해 주시고 이상이 없을 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1. 1